2024 "참참" 우수후기 베스트 어워즈
2024

전북특별자치도 농촌관광 콘텐츠 입니다.

  • 농촌숙박
  • 농촌체험
  • 부대시설
  • 참참패키지
  • 이벤트
  • 등산
  • 여행후기
  • 전체메뉴

참참취향

참참에서 내 입맛대로 취향대로 여행가자

  • 농촌 힐링
    참참추천 농촌힐링
  • 농촌손맛
    참참추천 농촌손맛
  • 농촌감성
    참참추천 농촌감성
  • 전통, 문화
    참참추천 전통,문화

참참숙박 BEST

최근 한주간 많이 이용한 숙박장소를 추천해드립니다

참참체험 BEST

최근 한주간 많이 이용한 체험상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카드뉴스

MORE

농촌관광이 궁금해?! 여행공유

전북 완주군 고산면 창포마을에서 15 남매의 행복한 시간 전북 완주군 고산면 창포마을에서 15 남매의 행복한 시간 전북 완주군 고산면 창포마을에서 15 남매의 행복한 시간
전북 완주군 고산면 창포마을에서 15 남매의 행복한 시간

댓글(0)

저는 15남매의 남매계 총무로서 남매계 장소를 물색하던 중 창포마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 남매들(30명)은 25년 전부터 고향인 고산에서 남매계를 해왔습니다.

서울 등 전국 각지에 흩어져 살던 남매들이 고향에 와서 친지들과 만나 사는 이야기를 하며 정을 나누는 시간이지요 ㅎ
그 동안에는 고산자연휴양림에서 모였는데 올 해는 큰 방을 예약을 하지 못해 다른 장소를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청포마을이 마음에 끌렸습니다. "창포마을"이라는 곳이 어떤 곳인지 몰라 고향에 사시는 언니께서 사전답사를 가셨는데 넓고 깨끗하고 좋다고 하셔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장소로 숙박 예약 후 사촌 중 제일 막내로 총무를 하며 남매계를 추진 하고 있는 저로서는 언니오빠들을 모두 만족시키고 싶은 마음에 청포마을 숙소는 장소도 넓고 깨끗한데 단풍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산책코스가 없을까봐 약간의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남매계를 했던 고산자연휴양림은 단풍이 예뻐서 산책하기가 좋아 언니오빠들이 좋아했던 장소인지라...)

남매계 당일 창포마을에 오신 언니오빠들은 모두 만족하셨습니다 아토피치유방은 넓고 깨끗한데다가 독립된 숙소로 우리들의 세상이였습니다. 게다가 멀지 않은 곳에 단풍과 잘 어우러진 대아저수지 산책코스가 아름다워서 ...

내년에도 아니 계속 청포마을에서 남매계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언니오빠들이 모두 대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니 모임 추진한 저도 뿌듯했습니다.

현재는 서울에서 지인들에게 기회있을때마다 참참참 사이트 및 창포마을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훌륭한 체험마을을 운영해 주시는 청포마을 주민 및 전북도청의 참참참 관계자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숙소 추천합니다
숙소 추천합니다

댓글(1)

이번 여행에서 부모님과 가족들과 함께한 동편제숙소는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우선 숙소의 위치가 매우 좋았습니다. 숙소는 도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주변 환경도 자연과 어우러져 있어 가족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특히, 숙소가 위치한 지역은 공기가 맑고 깨끗해 더욱 기분 좋게 머무를 수 있었습니다. 시끄러운 도심의 소음에서 벗어나 자연의 소리와 함께 숙박할 수 있어 정말 편안하고 힐링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숙소 근처에는 관광지와 맛집이 있어 이동이 편리했고, 여행 중에 편리하게 주변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주차 공간도 충분히 마련되어 있어 차를 이용한 여행에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숙소에 도착했을 때 건물 외관부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었고 직원분께서도 매우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여행의 시작부터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객실에 들어서자 모든 것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매우 청결하게 관리된 공간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방의 크기도 넉넉하여 부모님과 함께 편안하게 쉴 수 있었고, 따뜻한 온돌에서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께서도 만족해 하셨고, 특히 침구류가 깔끔해서 좋아하셨습니다. 욕실 역시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으며, 편리한 세면대와 넓은 샤워 공간이 제공되어 가족 모두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숙박 후, 이곳은 정말 다시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숙소의 청결함, 서비스, 편안함 모두 완벽하게 어우러져 가족들이 모두 편안하게 쉴 수 있었고,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시고, 앞으로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또한 참참을 통해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부모님과 함께한 여행에서 숙소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고, 다른 가족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잊지못할 즐거운 추억 불멍캠프닉-고기바베큐와 불꽃놀이> <잊지못할 즐거운 추억 불멍캠프닉-고기바베큐와 불꽃놀이> <잊지못할 즐거운 추억 불멍캠프닉-고기바베큐와 불꽃놀이> <잊지못할 즐거운 추억 불멍캠프닉-고기바베큐와 불꽃놀이>
<잊지못할 즐거운 추억 불멍캠프닉-고기바베큐와 불꽃놀이>

댓글(2)

<연이랑에서의 즐거운 추억- 불멍캠프닉>

저는 이번에 불멍캠프닉에 참가했던 금송지역아동센터 운영자입니다. 아이들과 손꼽아 기다리던 불멍캠프를 10월26일에 진행했습니다. 일이 바쁘다 보니 후기 작성이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우선 아이들이 하교 하자마자 연이랑 농장으로 운행하여 집결을 마친것은 오후 5시경 이었습니다. 모이자마자 오늘 일정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조를 나눈다음 고기바베큐 파티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아이들이 오후 5시면 배가 고플 때라 정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 상추와 깻잎 그리고 오이고추, 쌈장과 그리고 감자샐러드와 김치 그리고 음료까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샐러드바가 정말 푸짐했습니다. 밥과 컵라면 과 신선한 과일후식도 있었습니다. 한쪽에서는 쫀득이와 소시지 그리고 마시멜로 구이까지 준비되어있어 그야말로 아이들의 천국이었습니다. 고기를 어느 정도 먹은 아이들은 준비된 밥과 컵라면까지 모두 먹고 한쪽으로 가서 소시지 구이와 마시멜로구이를 먹으며 만족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배불리 먹자 저녁 6시가 넘어가고 있었는데 사방이 어둑해지자 마당에 피워놓은 모닥불 주위로 모두 모였습니다. 그 때부터는 신나는 불꽃놀이 시간이었습니다. 진행하시는 선생님들이 넉넉하게 불꽃놀이를 주셔서 사방으로 뛰기도 하고 돌리기도 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30분 쯤 놀다가 다시 체험장으로 다시 들어가 즐거운 댄스 타임을 가졌습니다. 큰 모니터로 신나게 틀어주신 랜덤 댄스곡에 맞춰 아이들이 서로 뛰어나와 현란한 댄스 솜씨를 뽐 내다보니 어느덧 7시가 다 되어 아쉽게도 오늘 일정이 끝나가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너나 없이 너무 즐거웠고 모든 것들이 맛있었다며 다음에도 꼭 다시 오고 싶다고 졸랐습니다.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 쌓을 수 있도록 해주신 연이랑 선생님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다시 다녀 오고싶습니다.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다양한 먹걸이를 푸짐하게 장만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런 좋은 체험을 저렴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전라북도 농촌공감참참~~너무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시스템문의 070-8848-0258 공감여행문의 063-237-0154
시스템문의 070-8848-0258
공감여행문의 063-237-0154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 12:00 ~ 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