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참 커뮤니티

참참 여행후기 게시판입니다.

여행후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도움돼요, 내용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게시글입니다.
전북 완주군 고산면 창포마을에서 15 남매의 행복한 시간
  • 작성자 문홍례
  • 등록일 2024-12-14 12:50
저는 15남매의 남매계 총무로서 남매계 장소를 물색하던 중 창포마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 남매들(30명)은 25년 전부터 고향인 고산에서 남매계를 해왔습니다.

서울 등 전국 각지에 흩어져 살던 남매들이 고향에 와서 친지들과 만나 사는 이야기를 하며 정을 나누는 시간이지요 ㅎ
그 동안에는 고산자연휴양림에서 모였는데 올 해는 큰 방을 예약을 하지 못해 다른 장소를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청포마을이 마음에 끌렸습니다. "창포마을"이라는 곳이 어떤 곳인지 몰라 고향에 사시는 언니께서 사전답사를 가셨는데 넓고 깨끗하고 좋다고 하셔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장소로 숙박 예약 후 사촌 중 제일 막내로 총무를 하며 남매계를 추진 하고 있는 저로서는 언니오빠들을 모두 만족시키고 싶은 마음에 청포마을 숙소는 장소도 넓고 깨끗한데 단풍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산책코스가 없을까봐 약간의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남매계를 했던 고산자연휴양림은 단풍이 예뻐서 산책하기가 좋아 언니오빠들이 좋아했던 장소인지라...)

남매계 당일 창포마을에 오신 언니오빠들은 모두 만족하셨습니다 아토피치유방은 넓고 깨끗한데다가 독립된 숙소로 우리들의 세상이였습니다. 게다가 멀지 않은 곳에 단풍과 잘 어우러진 대아저수지 산책코스가 아름다워서 ...

내년에도 아니 계속 청포마을에서 남매계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언니오빠들이 모두 대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니 모임 추진한 저도 뿌듯했습니다.

현재는 서울에서 지인들에게 기회있을때마다 참참참 사이트 및 창포마을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훌륭한 체험마을을 운영해 주시는 청포마을 주민 및 전북도청의 참참참 관계자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전북 완주군 고산면 창포마을에서 15 남매의 행복한 시간 전북 완주군 고산면 창포마을에서 15 남매의 행복한 시간 전북 완주군 고산면 창포마을에서 15 남매의 행복한 시간
코멘트 입력폼